검색
  • seehope0104

콘텐츠 자산의 재목적화로 콘텐츠 가치를 확장한다


고객의 고충, 문제, 관심의 해결을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고객과 약속된 시간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생산하여 배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정해진 일자, 시간에 지속적으로 컨텐츠를 생산해 내는 방법으로 기존의 콘텐츠 자산을 재목적화 합니다. 기존의 콘텐츠 자산을 이용하여 새로운 관점이나 새로운 해석을 부여하여 콘텐츠를 만드는 것입니다.


콘텐츠 재 목적화로 제작 시간과 효율을 높인다.

콘텐츠 재 목적화는 기존에 제작되었던 콘텐츠를 재활용하여 콘텐츠 제작에 시간과 비용을 혁신적으로 줄이는 방법입니다. 기존 콘텐츠에 관점의 변화를 주거나 콘텐츠의 형식을 바꾸어 콘텐츠가 새롭게 보이도록 만드는 작업입니다. 아이디어, 기획, 조사, 제작의 과정에 시간이 절약되어 쉽고 빠르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 큐레이션으로 콘텐츠 자산의 재고를 관리한다.

회사는 다양한 채널에 배포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다. 대부분 배포한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의 현황을 파악하여 주제별, 관심사별로 정리하여 콘텐츠 큐레이션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콘텐츠 배포 일정에 따라 콘텐츠 재목적화 작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콘텐츠 재목적화는 콘텐츠의 수명과 가치를 확장한다.

콘텐츠 일정표에 맞춰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많은 시간과 비용이 발생됩니다. 기존의 콘텐츠를 재목적화 하는 것으로 콘텐츠의 수량이 늘어나고 다양한 채널의 확장으로 오디언스 도달율이 높아집니다. 또한 콘텐츠 제작 시간의 단축, 고객과 약속한 배포 일정의 연속성을 확보, 다양한 채널을 통한 컨텐츠 교차 홍보 등으로 콘텐츠의 수명이 연장되고 가치가 확장됩니다.


당사는 제품 및 서비스 회사에서 오랫동안 콘텐츠 마케팅 실무 경험이 있고 노하우를 가진 컨설턴트가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콘텐츠 제작, 콘텐츠 배포, 성과 분석을 도와드립니다.
콘텐츠 마케팅과 관련한 궁금 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루디엔

eMail ludin@ludin.kr | 컨설턴트 010-6278-2581 | 전화 02-521-8526

조회 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